카테고리 없음

2032년까지의 가열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수익 통찰력 및 경쟁 분석

myinfo2310 2025. 1. 28. 13:57

2024년 글로벌 발열 의류 시장 규모는 3.5억 달러였습니다. 분석 기간 동안 시장은 9.14%의 CAGR로 2032년까지 7.1억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열 의류는 캠핑, 하이킹, 스노보드, 스키와 같은 여러 야외 활동에 사용됩니다. 이러한 활동의 ​​인기 상승과 관련 제품의 출시 확대는 제품 수요를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정부의 엄격한 봉쇄 제한으로 인해 난방복 판매가 어려워지면서 시장 성장이 침체되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2025-2032년 온열 의류 시장"  이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가열 의류 시장의 최고 회사: 

  • ORORO 히티드 의류(미국)
  • 로버트 보쉬 GmbH (독일)
  • 스탠리 블랙 앤 데커 주식회사(미국)
  • Venustas Heated Apparel(미국)
  • 벤처 히트(미국)
  • Techtronic Industries Co. Ltd. (TTI) (중국)
  • com (네덜란드)
  • 마키타 주식회사(일본)
  • 블레이즈 웨어(영국)
  • 볼트 히트(미국)

샘플 PDF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enquiry/request-sample-pdf/heated-clothing-market-103861 

분할:

재킷 세그먼트, 다양한 활동 인기 증가로 주요 점유율 유지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스웨터, 팬츠, 재킷, 티셔츠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2023년에 재킷 세그먼트는 글로벌 시장에서 핵심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모터사이클, 스노보딩 및 기타 야외 활동을 위한 이러한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6~8볼트 세그먼트는 에너지 효율성과 필요한 열 간의 균형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두드러진 점유율을 유지했습니다.

전력 등급에 따라 시장은 5볼트 미만, 6-8볼트, 9-20볼트로 나뉩니다. 6-8볼트 세그먼트는 2023년에 선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는데, 이 전압 범위는 필요한 열과 에너지 효율 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남성 세그먼트는 추운 환경에서 작업과 관련된 건강 위험으로 인해 주도적인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세분화됩니다. 2023년에 남성 세그먼트가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추운 야외 환경과 관련된 건강 위험으로 인해 일하는 남성의 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임업, 물류, 농업 및 건설과 같은 수많은 산업이 포함됩니다.

지리적으로 볼 때, 온열 의류 시장은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조사되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향후 몇 년 동안 산업 확장을 촉진할 주요 요인에 대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또한 최신 시장 동향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선도적인 회사가 시장 지위를 강화하기 위해 채택한 주요 전략도 보고서에 제공되었습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겨울 스포츠맨 증가로 시장 가치 급등

중국 자연통계국에 따르면 2015년부터 2022년까지 약 3억 4,600만 명의 중국인이 실내 및 실외 동계 스포츠 관련 여가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동계 스포츠맨의 증가와 야외 레크리에이션의 확대는 온열 의류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제품은 운동 선수의 성과 향상 및 근육 유연성 향상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고급 섬유 의류와 관련된 높은 비용으로 인해 산업 확장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극한 기상 조건의 존재로 인해 북미가 두드러진 지역으로 부상

극한의 기상 조건과 변화하는 소비자 수요 패턴이 핵심 요인으로, 이로 인해 북미 온열 의류 시장 점유율이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은 또한 다양한 제품 기능의 기술적 발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유럽은 분석 기간 동안 상당한 속도로 확장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추운 날씨 국가의 존재와 유행 의류 및 가열 의류에 가열 요소를 통합하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경쟁 환경:

시장 참여자는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른 회사와 협력합니다.

업계 관계자들은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 협업에 더 많은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또한 시장 경쟁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실행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3년 11월 –  ORORO Heated Apparel은 University of Minnesota – Gopher Athletics를 후원할 계획을 공유했습니다. 이 회사에 따르면, 이 회사의 제품은 따뜻함, 혁신, 지속 가능성을 제공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