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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족관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추세 및 2032년까지의 경쟁 환경

myinfo2310 2025. 1. 3. 17:46

글로벌 수족관 시장 규모는 2024년에 37억 9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62억 1천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36%의 CAGR을 기록할 것입니다.

수족관은 물고기, 무척추동물, 수생 파충류와 같은 수생 동물을 보관하는 데 사용되는 적어도 한 면이 투명한 다양한 크기의 용기입니다. 개발도상국과 선진국 모두의 애완동물 매장에서 이러한 용기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팬데믹은 글로벌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동안 관상어의 급증한 채택으로 제품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공급망의 중단으로 인해 판매가 감소하여 제품의 수입 및 수출이 감소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에서는 "수족관 시장, 2025-2032"라는 제목의 보고서에 이 정보를 표시합니다.

수족관 시장의 최고 회사:

  • EHEIM GmbH & Co. KG. (독일)
  • 아쿠아디자인 아마노 주식회사(일본)
  • 열대 해양 센터(TMC)(영국)
  • 센센그룹(중국)
  • 쓰나미 수족관(미국)
  • 스펙트럼 브랜드 주식회사(미국)
  • UWEL 아쿠아리움 AG & Co. KG. (독일)
  • 광저우 아카이다 아쿠아리움 주식회사(중국)
  • Aquarium Design India (인도)
  • JUWEL Aquarium AG & Co. KG. (독일)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aquarium-market-110692 

분할:

유리 세그먼트는 저렴함, 쉬운 이용 가능성, 내구성으로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재료 유형에 따라 시장은 유리, 아크릴 및 기타로 세분화됩니다. 유리 부문은 2023년에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했습니다. 긁힘 방지, 투명도, 저렴함, 쉬운 가용성 및 내구성과 같은 유리의 특성으로 인해 개인 사이에서 채택이 증가하여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개인이 가정 인테리어에 투자 증가 로 인해  주거용 애플리케이션이  주도하는 시장

응용 프로그램을 기준으로 시장은 주거용과 상업용으로 나뉩니다. 주거용 세그먼트는 개인이 홈 인테리어에 투자하여 더 유행하고 수익성 있게 만들어 제품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시장을 이끌었습니다.

소매점/오프라인 세그먼트는  물리적 구매의 편의성과 제품 및 품질 검증의 영향을 받아 시장을 지배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소매점/오프라인과 전자상거래/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소매점/오프라인 세그먼트는 가장 큰 수족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이 세그먼트의 성장은 물리적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검증하는 편의성과 그 품질에 영향을 받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아시아 태평양을 포함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자세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주요 응용 분야, 소재 유형, 유통 채널 및 주요 시장 참여자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영역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최신 시장 동향과 주요 산업 개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요소 외에도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된 다른 많은 요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관상어의 인기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장식용, 전시용 또는 애완동물용 관상어의 인기 증가는 글로벌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이 물고기는 다양한 색상과 독특함을 보이며, 집, 사무실, 레스토랑, 호텔 등의 분위기를 향상시키거나 장식하기 위해 수족관에 보관됩니다. 금붕어, 네온 테트라, 팬테일과 같은 관상어의 채택은 개발도상국과 선진국에서 상당히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제품 수요를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관상어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다양한 국가에서 수입이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수족관 시장 성장에 기여합니다.

하지만 정부가 관상어와 어항 제조에 대한 제한 조치를 취하면서 제품 수요가 감소했고, 이로 인해 시장 성장이 방해를 받았습니다.

지역 통찰력:

미국이 관상어의 주요 소비자이기 때문에 북미가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글로벌 시장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배력은 미국이 관상어의 주요 소비자이기 때문에 제품 수요가 증가한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중국, 싱가포르, 호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등과 같은 상업 공간의 수가 증가함에 따른 것입니다.

경쟁 환경:

주요 기업들 , 시장 입지 강화를 위해 기술 혁신과 시장 확장 에 집중 

글로벌 시장은 치열한 경쟁이 특징입니다.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EHEIM GmbH & Co. KG., Aqua Design Amano Co., Ltd., Tropical Marine Centre(TMC)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은 기술 혁신, 파트너십 형성, 시장 확장에 집중하여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 전략에 더욱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산업 개발:

  • 2022년 12월  :  Xiaomi는 온도 센서, 원격 물고기 먹이 공급 및 RGB 조명이 장착된 스마트 수족관을 출시했습니다. 이 출시는 또한 회사가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