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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2년까지의 화장품 시장 규모, 점유율, 성장 기회 및 경쟁 환경

myinfo2310 2024. 12. 20. 15:31

글로벌 화장품 시장 규모는 2023년에 3,741억 8,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4년에는 3,937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7,580억 5,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9.8%의 CAGR을 기록할 것입니다.

글로벌 화장품 시장 점유율은 전 세계 인구의 점점 더 많은 비율이 자신의 외모를 의식함에 따라 앞으로 몇 년 동안 상당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뷰티 및 개인 관리 제품은 사람의 전반적인 외모를 향상시키고 다양한 헤어케어, 스킨케어 및 립 케어 제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인 인구 사이에서 노화 방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높은 제품 판매에 기여할 것입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에서는 "글로벌 화장품 시장, 2024-2032"라는 제목의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시합니다.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cosmetics-market-102614 

화장품 시장의 최고 기업:

  • 로레알 SA(프랑스)
  • 유니레버 주식회사(영국)
  • 프록터앤갬블(미국)
  • 에스티 로더 컴퍼니스 주식회사(미국)
  • 바이어스도르프 AG(독일)
  • 시세이도 주식회사(일본)
  • 코티 주식회사(미국)
  • Natura & Co. (브라질)
  • 가오 주식회사(일본)
  • 존슨앤존슨 서비스 주식회사(미국)

세그먼트:

스킨케어 루틴에 대한 인식 증가로 스킨케어 제품 판매가 개선될 것입니다.

카테고리에 따라 시장은 스킨케어, 헤어케어, 메이크업 및 기타로 구분됩니다. 스킨케어 세그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헤어케어 제품에 비해 매일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장 여성, 외모 개선을 위해 화장품 사용 늘린다

성별에 따라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여성 세그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일하는 여성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직장에서 단정하게 보이도록 도와주는 제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자는 다양한 브랜드에 접근하기 위해 하이퍼마켓/슈퍼마켓을 선호하게 됨

유통 채널 측면에서 시장은 전문점, 하이퍼마켓/슈퍼마켓, 온라인 채널 등으로 구분됩니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러한 매장을 통해 여러 브랜드와 제품에 접근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자세한 산업 분석을 제공하고 주요 제품 범주, 회사 및 유통 채널과 같은 주요 측면을 강조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최신 시장 동향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고 중요한 산업 개발 사항을 다룹니다. 위에 언급된 요소 외에도 이 보고서는 최근 몇 년 동안 시장 성장에 기여한 여러 요소를 포괄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건강, 위생 및 미용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이 건강과 위생을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더 잘 알게 되면서 셀프 케어 및 그루밍 트렌드가 엄청나게 증가했습니다. 그루밍의 중요성은 남성과 여성 사이에서 급증하여 결과적으로 이러한 제품의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불규칙한 라이프스타일을 따르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에 대한 우려가 증가하고 있으며, 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장기간 화장품을 사용함으로써 나타나는 부작용을 알게 되었고, 수술적 방법을 택하게 되면서 시장 발전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노령 인구 증가로 화장품 판매가 증가할 전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일본과 중국과 같은 국가에서 노인 인구 비율이 크게 증가하고 있기 때문에 화장품 시장 점유율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이러한 국가에서 노화 방지, 다크 스팟 치료 및 주름 개선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지역 시장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유럽은 대규모로 화장품을 사용하는 수많은 길거리 미용실이 있어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경쟁 환경:

기업들이 시장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유기농 제품을 개발하다

선두 주자들은 고객 기반을 확대하고 시장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유기농 및 천연 제품 생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많은 회사들이 파트너십 및 협업과 같은 다양한 성장 전략을 수립하여 사업 운영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 2023년 4월:  L'Oréal SA는 Natura & Co. 소유의 럭셔리 제품 브랜드인 Aēsop을 인수하여 호주에서 럭셔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