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방수 양말 시장 점유율, 경쟁 환경, 2032년까지의 다가올 개발 예측

myinfo2310 2025. 3. 3. 14:23

방수  양말 시장  규모는 2024년에 8,006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1억 1,698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4.77%의 CAGR을 기록할 것입니다.

방수 양말은 방수 멤브레인이 있어 개인의 발을 건조하게 유지하고 양말에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이 양말은 수영, 보트 타기, 카약과 같은 수상 스포츠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양말은 면, 나일론, 100% 폴리에스터, 인조 가죽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원단으로 만들어집니다. 게다가 신축성이 있고, 편안하고, 방풍성이 있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정부의 봉쇄 및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으로 인해 사람들이 수상 스포츠에 참여하는 정도가 줄어들면서 방수 양말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에서는 "방수 양말 시장, 2025~2032"라는 제목의 보고서에 이 정보를 표시합니다.

방수 양말 시장의 선두 기업:

  • Footland Inc. (중국)
  • 상하이 쿨레이어 아웃도어 주식회사(중국)
  • Sealskinz (영국)
  • DexShell(중국)
  • 사오싱 첸보두 뜨개질 유한회사(중국)
  • 랜디 선(미국)
  • 한즈 USA (미국)
  • 헨더슨 네오스포트(미국)
  • 상하이 히콘 산업 주식회사(중국)
  • 폴텍스호지어리 유한회사(대만)

더 읽어보세요: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waterproof-socks-market-110933 

분할:

발목 길이 양말의 이점이 수요를 촉진합니다.

시장은 유형에 따라 종아리 길이 양말, 발목 길이 양말, 무릎 길이 양말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발목 길이 양말 세그먼트는 다리로의 혈류 개선, 하퇴와 근육의 단열과 같은 다양한 이점으로 인해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방수 양말 시장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지속 가능한 제품에 대한 인식 증가로 남녀공용 양말 수요 증가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 여성, 유니섹스로 나뉩니다. 유니섹스 부문은 친환경 원단으로 만든 방수 양말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글로벌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실물 검사 기회로 소매점/오프라인 매장 고객 방문 증가

유통 채널에 따라 시장은 소매점/오프라인과 전자상거래/온라인으로 나뉩니다. 소매점/오프라인 세그먼트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고객에게 방수 양말을 물리적으로 검사하여 제조상의 결함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더 나은 구매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므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자세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주요 유형, 최종 사용자, 유통 채널 및 저명한 시장 참여자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영역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최신 시장 동향과 주요 산업 개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요소 외에도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된 다른 많은 요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친환경 방수 양말에 대한 수요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고객들은 환경에 미치는 라이프스타일 선택의 영향에 대해 점점 더 의식하고 있으며, 폐기물을 줄이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재활용 원사와 같은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든 방수 양말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결국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양말의 높은 가격은 예산에 민감한 고객들의 구매를 주저하게 만들고, 이로 인해 방수 양말 시장 성장이 방해를 받습니다.

지역 통찰력:

유럽, 수상 스포츠 참여 확대로 글로벌 시장 장악

유럽은 보트 타기, 카약, 수영 등 수상 스포츠 이벤트에 참여하는 성인의 수가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야외 레크리에이션 활동 참여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시장 참여자들이 제품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신제품을 공개

시장에서 운영되는 최고 기업 중 일부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업 운영을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산업 개발:

2023년 11월:  방수 액세서리를 제조하는 Sealskinz가 영국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매장은 회사가 영국 전역에서 고객 도달 범위와 사업 운영을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