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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열 의류 시장 규모, 점유율 및 향후 개발과 2032년까지의 글로벌 예측

myinfo2310 2025. 2. 18. 15:10

글로벌  발열 의류 시장  규모는 2024년에 0.35억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0.71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9.14%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따뜻함을 제공하고 추운 날씨와 겨울 스포츠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된 의류를 가열 의류라고 합니다. 라이딩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가열 오토바이 의류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지역에서 산업 확장이 촉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팬데믹 동안 스포츠와 야외 활동이 중단되면서 따뜻한 옷에 대한 수요가 감소했습니다. 또한 공급망의 격변과 물리적 매장의 폐쇄로 시장 성장이 억제되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2025-2032년 온열 의류 시장"  이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가열 의류 시장의 선두 기업:  

ORORO 히티드 의류(미국)

 

로버트 보쉬 GmbH (독일)

 

스탠리 블랙 앤 데커 주식회사(미국)

 

Venustas Heated Apparel(미국)

 

벤처 히트(미국)

 

Techtronic Industries Co. Ltd. (TTI) (중국)

 

com (네덜란드)

 

마키타 주식회사(일본)

 

블레이즈 웨어(영국)

 

볼트 히트(미국)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heated-clothing-market-103861 

분할:

재킷 세그먼트는 제품 가용성 증가로 인해 주요 점유율이 기록됨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재킷, 스웨터, 티셔츠, 팬츠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재킷 세그먼트는 전 세계적으로 제품의 가용성이 증가함에 따라 2023년에 선도적인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6-8볼트 세그먼트, 신제품 출시 확대로 지배적 점유율 유지

전력 등급을 기준으로 시장은 5볼트 미만, 6-8볼트, 9-20볼트로 세분화됩니다. 2023년에는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위한 신제품 출시가 증가하면서 6-8볼트 세그먼트가 글로벌 시장에서 지배적인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남성 세그먼트, 최적의 체온 유지에 도움돼 주요 점유율 차지

최종 사용자 기준으로 시장은 남성과 여성으로 나뉩니다. 남성 세그먼트는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주요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 제품 사용은 추위 관련 문제와 관련된 위험을 줄이고 많은 수의 근로자가 있는 추운 작업 환경에서 최적의 체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리적으로 볼 때, 온열 의류 시장은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조사되었습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의 주요 동향에 대한 개요를 제시합니다. 또한 산업 성장을 촉진하는 핵심 요인을 더 깊이 파헤칩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전력 등급, 제품 유형, 최종 사용자 및 지리적 위치를 기준으로 산업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제품 가치가 상승합니다

기술 섬유 부문의 부상으로 고급 솔루션 개발이 더욱 진전되었습니다. 또한, 산업 제조업체는 스마트 센서 기반 제품을 제조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은 의류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장시간 가열된 의류를 착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피부 화상과 관련된 사고가 산업 확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북미는 극한의 추운 겨울이 있어 글로벌 시장을 선도

2023년 북미 시장 규모는 0.14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지역의 극도로 추운 겨울이 산업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 중 하나입니다. 지역 온열 의류 시장 점유율은 2023년에 업계 참여자들이 새로운 솔루션 출시에 점점 더 중점을 두면서 선두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자상거래의 성장과 지역 내 가처분소득의 급증에 힘입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주요 산업 참여자들은 경쟁사를 앞지르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채택합니다.

주요 시장 참여자들은 경쟁자들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강력한 브랜드 평판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업계 참여자들이 채택한 다른 전략에는 파트너십과 새로운 가열 의류 제품 출시가 있습니다. 회사들도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이러한 전략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3년 10월: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의류 회사인 Neberon Heated Apparel이 새로운 가열 장갑 컬렉션인 FW23 Pro Series를 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