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아용품 시장 규모는 2024년에 2,398억 1,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은 2025년 2,542억 7,000만 달러에서 2032년 4,194억 3,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7.41%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아기 케어 제품은 모든 아기에게 기본적인 필수품이기 때문에 성장해 왔습니다. 신생아 수의 증가로 인해 아기 오일, 아기 샴푸, 아기 파우더, 기저귀, 아기 물티슈, 아기 시트 및 안전 제품, 아기 식품, 아기 의류, 아기 장난감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유아용품 시장의 선두 기업:
- 존슨앤존슨(미국)
- 킴벌리-클라크 코퍼레이션(미국)
- Himalaya Drug Company(인도)
- 프록터앤갬블(P&G)(미국)
- Honasa Consumer Private Limited(Mamaearth)(인도)
- 바이어스도르프 AG(독일)
- Sebapharma GmbH & Co. KG(독일)
- 네슬레 SA(스위스)
- 유니레버 주식회사(영국)
- 에시티 AB(스웨덴)
자세한 정보 얻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baby-care-products-market-104267
세그먼트
다양한 제품으로 인해 화장품 및 세면용품이 선두를 차지
제품 유형에 따라 시장은 화장품 및 세면용품, 유아식, 유아 안전 및 편의성, 기타로 구분됩니다. 화장품 및 세면용품 세그먼트는 아기 피부에 자주 사용되기 때문에 우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기에는 샴푸, 컨디셔너, 비누, 물티슈와 같은 다양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빠른 수분 공급 및 피부 재생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사용하기 쉽고 건조함, 감염, 기저귀 발진과 같은 문제를 처리하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수요 증가로 유아용품 시장이 선두를 차지할 전망
최종 사용자를 기준으로 시장은 유아와 영아로 세분화됩니다. 영아 세그먼트는 영아가 쉽게 영향을 받고 박테리아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세그먼트입니다. 지속 가능하고 프리미엄 영아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2021년 시장 성장이 가속화되었습니다.
슈퍼마켓 수 증가로 오프라인 채널이 세그먼트를 선도할 것
판매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뉩니다. 오프라인 세그먼트는 2021년에 여러 지역에서 슈퍼마켓, 하이퍼마켓, 전문점이 증가함에 따라 주요 부분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라인 판매 채널도 다양한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증가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의 주요 세그먼트와 최신 트렌드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시장에 대한 주도 및 억제 요인과 COVID-19의 영향을 종합적으로 논의합니다. 또한 시장의 주요 참여자가 수행한 지역적 개발 및 전략을 살펴봅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유아식품 제품 혁신으로 제품 확장 추진
지방과 단백질의 다양한 혼합물을 포함하는 유아용 케어 제품의 혁신이 유아용 케어 제품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고품질 유아용 식품에 대한 수요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프랑스 회사인 다논은 영국에서 미리 측정된 탭 형태로 판매될 분유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분유 탭은 쉽게 녹아서 어머니가 아기에게 간편하고 편리하게 수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아용품에 화학 물질을 사용하면 유아에게 사용하기에 안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유해한 제품을 사용하면 다양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는 시장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 통찰력
도시화 속도 증가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시장 점유율에서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1년에 673억 2천만 달러의 가치를 달성하면서 유아용품 시장 점유율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는 세계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두 나라인 인도와 중국이 있습니다. 도시화율 증가와 소비자 지출 증가는 2021년 시장 개발에 기여했습니다.
북미는 유모차, 카시트, 베이비 모니터, 안전 게이트를 포함한 베이비 케어 키트의 높은 채택으로 시장에서 두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지역입니다. 미국의 부모들은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을 제공하는 제품에 집중합니다.
독일, 이탈리아, 영국, 프랑스 등의 국가에서는 이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부모들이 많기 때문에 유럽 시장은 상당한 성장을 이룰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시장 경로를 개발하기 위한 주요 플레이어의 인수 전략
주요 업체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협업 및 인수 전략에 집중해 왔습니다. 2022년 4월, 인도 기반 브랜드인 ITC는 Blupin Technologies Pvt. Ltd.의 10% 인수를 발표했습니다. 이후 이 회사는 직접 소비자 대상 모자 플랫폼 Mylo를 소유하게 되었습니다. ITC는 이 인수를 통해 유아용품 D2C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자 합니다. 성장 전략에 집중하면 소비자가 소비자 기반을 확보하고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핵심 산업 개발
- 2022년 7월 - 미국 브랜드인 존슨앤존슨이 "Vivvi & Bloom"이라는 아기용 새로운 스킨 및 헤어 케어 브랜드를 출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아기와 유아용 샴푸, 바디 로션, 바디 마사지 오일을 출시합니다. 이 브랜드는 밀레니얼 세대 부모의 어린 자녀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Amazon 및 Flipkart와 같은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서도 판매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