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치아 미백 시장 규모, 점유율, 예측 분석, 회사 프로필, 경쟁 환경 및 주요 지역 2032년

myinfo2310 2025. 2. 3. 15:34

글로벌  치아 미백 시장  규모는 2024년에 85억 2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은 2025년 89억 3천만 달러에서 2032년 127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5.24%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치아 미백 시술에는 약국 및 기타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스트립, 린스, 젤, 미백 치약 등의 제품이 포함됩니다. 치과 관리 제품 기술의 빠른 발전은 치아 미백 제품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여 시장 성장을 급증시킬 것입니다. 게다가 미백 성분과 작용제의 발전으로 더 효과적인 제품이 탄생했습니다.

치아 미백 시장은 COVID-19 팬데믹의 긍정적, 부정적 영향을 모두 겪었습니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엄청나게 많아지면서 소비자들은 가정용 치아 미백 키트로 전환했고, 이로 인해 시장 수익이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British Dental Association의 2020년 보고서인 "Oral Care During Pandemic"에 따르면 영국에서 치과용 크라운과 충전을 위한 가정용 키트 판매가 약 87% 증가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치아 미백 시장 , 2025-2032"  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치아 미백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 콜게이트-팔몰리브 회사(미국)
  •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영국)
  • 프록터앤갬블 컴퍼니(미국)
  • 존슨앤존슨 컨슈머 주식회사(미국)
  • Philips Oral Healthcare, Inc. (미국)
  • 헨리 샤인 주식회사(미국)
  • 유니레버(영국)
  • KöR 화이트닝(US)
  • 오팔레센스(미국)
  • 치과 및 건강 외 (미국)
  • 슈퍼스마일(미국)
  • 화이트워시 연구소(영국)
  • 덴츠플라이 시로나(미국)
  • 비밍 화이트(미국)
  • 다부르(인도)

자세한 정보를 얻으세요: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teeth-whitening-market-110349 

분할:

미백 치약의 즉각적인 가용성으로 세그먼트 확장 촉진

제품과 관련하여 시장은 가벼운 치아 미백 장치, 미백 젤 및 스트립, 미백 치약으로 구분됩니다. 미백 치약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예정이며, 이는 식료품점과 소매점에서 이러한 종류의 치약을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비자에게 일상 생활을 유지하는 데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제품 공급으로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이 주도권을 잡을 전망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약국 매장, 온라인,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은 젤, 스트립, 치약 및 기타 관련 제품과 같은 다양한 제품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치아 미백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역별 전망에 따르면 시장은 중동 및 아프리카,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선도적인 기업들이 업계 리더십을 유지하기 위해 실행한 전략적 움직임을 언급했습니다. 이 외에도 이 보고서는 시장 확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을 강조합니다. 이 보고서는 지배적인 세그먼트, 주요 산업 개발 및 COVID-19 팬데믹이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구강 위생에 대한 강조가 시장 성장을 확산시키다

사람들이 구강 위생에 더 많이 집중함에 따라 자연스럽게 치아 미백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이로 인해 포괄적인 치과 관리 일상에 참여하게 됩니다. 따라서 구강 위생에 대한 강조가 높아지면서 건강하고 깨끗한 치아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에 대한 의식이 높아집니다.

이러한 기회에도 불구하고, 치아 미백 제품과 관련된 민감성 문제와 부작용은 치아 미백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도시화의 영향 증가로 주도되는 아시아 태평양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았는데, 이는 서구 문화와 도시화가 소비자 선호도와 뷰티 트렌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진 데 기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적이고 건강한 치과 치료 솔루션은 서구 유명인과 미디어에서 장려되어 지역 인식에 영향을 미치고 치아 미백에 대한 수요가 증가합니다.

북미 치아 미백 시장의 성장은 치과에서 첨단 미백 기술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전문 미백 서비스의 인기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쟁 환경:

선도 기업들은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제품 개발 전략을 구축합니다.

파트너십, 인수, 용량 확장을 포함한 다양한 경쟁 전략이 최고 기업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채택되고 있습니다. 저명한 기업은 경쟁에서 앞서 나가기 위해 혁신적인 치아 미백 제품 개발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2년 11월 –  미국에 있는 치과 케어 제품 회사인 Supersmile은 Calprox가 포함된 'Superstrips 용해성 치아 미백 스트립'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1주일 이내에 치아를 하얗게 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민감성 문제 없이 치아 미백 솔루션을 찾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