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 시장 규모는 2024년에 543억 6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시장은 2025년 564억 4천만 달러에서 2032년 904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96%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은 지속 가능성과 관련된 피부 문제를 줄이기 위해 친환경 소재와 윤리적 제조를 활용합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제품을 다양화하고 친환경적 관행을 홍보하여 제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를 촉진하고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은 전 세계적으로 제품 소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쳐 봉쇄로 인해 현대 무역과 국제 공급망이 중단되었습니다. 운송 비용 증가와 원자재 부족은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을 제조하는 회사에 상당한 어려움을 안겨주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 시장, 2025-2032" 라는 제목의 연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 시장의 최고 회사:
- 유니레버 주식회사(영국)
- 로레알 SA(프랑스)
- 프록터앤갬블 컴퍼니(미국)
- 콜게이트-팔몰리브 회사(미국)
- 코티 주식회사(미국)
- 가오 주식회사(일본)
- 에스티로더 컴퍼니스 주식회사(미국)
- Natura & Co. (브라질)
- Henkel AG & Co. KGaA(독일)
- 3M(미국)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sustainable-personal-care-products-market-110903
분할:
소비자 지출 증가가 스킨케어 부문을 지배
제품 측면에서 시장은 목욕 및 샤워 제품, 스킨케어, 헤어케어, 구강 케어 및 기타로 구분됩니다. 2023년 스킨케어 부문의 주요 시장 점유율은 일상용 로션 및 크림을 포함한 천연 제품에 대한 소비자 투자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다양한 제품 범위로 인한 하이퍼마켓/슈퍼마켓 세그먼트
유통 채널 측면에서 시장은 전문점, 온라인 소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소비자들이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선호하기 때문에 2023년에 주요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시장은 유럽, 북미,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 시장 보고서는 유형 분석, 응용 프로그램 및 유통 채널과 같은 중요한 요소에 초점을 맞춘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 연구는 주요 글로벌 지역에서 산업의 새로운 트렌드와 빠르게 채택된 기술에 대한 포괄적인 분석을 제공합니다. 시장 성장의 주요 원동력과 확장에 대한 과제를 설명하여 시장 환경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이 연구는 산업 통찰력을 개선하고 이해 관계자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최근의 진전을 강조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지속 가능한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기업들은 친환경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자연에서 얻은 소재와 에너지 효율적인 공정으로 만든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지속 가능성을 강조함으로써 기업이 차별화를 이루고 특히 혁신적인 포장과 지속 가능한 소재를 통해 글로벌 소비를 촉진할 수 있도록 합니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친환경 마케팅에서 윤리적 주장의 진위성에 의심을 품고, 이로 인해 기업은 어려움을 겪으며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 시장 성장이 방해를 받고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상당한 소비자 지출로 인해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 시장에서 정상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의료 및 호텔업을 포함한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개인 위생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이 상당했기 때문입니다.
여드름과 주름 등 피부 문제가 증가하고, 보다 안전하고 유기농인 스킨케어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가 증가하면서 북미 지역의 매출 수익이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셀룰로오스, 해초, 면과 같은 천연 섬유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흡수성 위생 제품에 대한 유럽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제조업체가 식물성 소재로 전환하고 동유럽 국가들 사이에서 윤리적 쇼핑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촉진되었습니다.
경쟁 환경:
산업 참여자들은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기 위해 R&D 투자에 집중
L'Oréal SA, Unilever Plc.와 같은 선도적 기업은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고 윤리적인 소비자 선택을 지원하기 위해 친환경 제품에 대한 R&D 투자를 우선시합니다. 2022년 11월, L'Oreal은 재활용, 포장 및 순환적 비즈니스 관행과 같은 분야를 타겟으로 하는 1억 6,549만 달러 규모의 미래 지속 가능성 프로그램에 5,516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4년 7월: 싱가포르의 효소 엔지니어링 스타트업인 Allozymes가 Syensqo와 협력하여 가정과 개인 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적인 생명 과학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