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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32년까지의 유기농 비누 시장 규모, 점유율, 수익 추세 및 지역 분석

myinfo2310 2025. 1. 20. 15:44

글로벌  유기농 비누 시장은  2023년에 22억 9천만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30년까지 35억 5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이 6.5%에 달할 것입니다.

유기농 비누는 영양 공급 및 피부 보습 속성 기반 공식, 글리세롤 및 식물성 원료에서 얻은 기타 천연 화합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장의 성장은 향이 나는 샴푸와 비누 바의 인기 급증에 기인할 수 있으며, 이는 제품에 대한 수요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유기농 비누 시장, 2025-2030"  이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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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영향:

팬데믹 속 손 위생 중요성 급증으로 시장 성장 촉진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가정에서 매일 필수품을 대량으로 구매하는 추세가 증가하고 손 위생을 유지하기 위한 비누의 배치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산을 억제하기 위한 정부의 손 위생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으로 COVID-19 팬데믹 동안 개인 위생 제품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COVID-19 팬데믹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기농 비누 시장의 주요 업체:

  • 판게아 오가닉스(미국)
  • 브로너스 매직 소프(미국)
  • Natura & Co. Holdings SA(브라질)
  • L'OCCITANE INTERNATIONAL SA (프랑스)
  • Neal's Yard Remedies (영국)
  • 오스미아(미국)
  • 트루리스 내추럴 프로덕츠(미국)
  • Forest Essentials (인도)
  • Chagrin Valley 비누 & 연고 (미국)
  • 스티븐슨 그룹(영국)

분할:

파우더 및 바 형태의 목욕 비누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로 세그먼트 확장 추진

시장은 형태에 따라 액체와 고체로 세분화되며, 고체 세그먼트가 유기 비누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합니다. 파우더와 바 형태의 목욕 비누에 대한 강력한 소비자 수요가 이 세그먼트의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고급 개인 위생용품 수요 증가로 전문점이 선두

유통 채널 측면에서 시장은 온라인 플랫폼,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전문점 등으로 구분됩니다. 전문점이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이 채널을 통해 제공되는 고급 개인 위생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상당합니다.

지리적으로 시장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북미, 아시아 태평양, 남미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 성장, 새로운 트렌드, 주요 산업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선도적인 회사가 시장 지위를 확보하고 성장을 달성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을 조사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기능성 피부 관리 혜택을 제공하는 유기농 비누의 채택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유기농 비누 시장의 주요 동인은 기능성 피부 관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제조업체는 익지 않은 과일, 알로에 베라 및 기타 식물성 성분의 추출물로 강화된 천연 비누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출물에는 글리코알칼로이드 및 α-토마틴과 같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항산화, 노화 방지 및 살균 특성을 포함하여 향상된 기능적 이점을 제공하여 피부 건강을 개선합니다.

그러나 DIY(Do-It-Yourself) 액상 바와 핸드젤의 인기 상승으로 인해 시장 성장이 방해받을 수도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현존도의 전환으로 주도

아시아 태평양 유기농 비누 시장은 2022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샴푸, 비누 등과 같은 지속 가능한 개인 관리 제품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전환되면서 이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 지역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북미의 유기농 비누 시장 성장은 피부 가려움증 및 기타 피부 문제의 증가로 인한 것으로, 이로 인해 캐나다와 미국에서 제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기업들은 자사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 전략에 집중

시장 참여자들은 고객 기반을 구축하고 제조 역량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로벌 공급망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전략적 투자 라운드를 수행하는 것을 강조합니다. 여러 회사도 신제품 출시, 합병 및 인수, 용량 확장 전략 등에 집중하여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주요 참여자들도 파트너십 전략을 구축하여 입지를 확대하는 것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3년 11월:   아일랜드 바디 케어 및 홈 향수 제품 제조업체인 The Handmade Soap Company는 여행 소매 채널을 통해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해 Vincent McDermott의 TR Partner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번 조치를 통해 더블린, 코크, 섀넌 공항의 면세점에 샤워젤, 캔들 및 디퓨저, 핸드크림, 비누 및 기타 제품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