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치아 미백 시장 규모는 2024년에 85억 2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127억 7천만 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연구 기간 동안 5.18%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치아 미백은 치아의 색상을 개선하여 외관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둔 미용 치과 시술입니다. 구강 위생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미용 치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노령 인구 사이에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치아 미백 제품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COVID-19 팬데믹은 시장에 엇갈린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기간 동안 치과 병원이 문을 닫거나 운영이 감소하면서 전문적인 치아 미백 서비스가 감소했지만, 이 기간 동안 개인 관리와 셀프 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면서 가정용 치아 미백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치아 미백 시장 , 2025-2032" 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치아 미백 시장의 최고 회사:
- 콜게이트-팔몰리브 회사(미국)
-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영국)
- 프록터앤갬블 컴퍼니(미국)
- 존슨앤존슨 컨슈머 주식회사(미국)
- Philips Oral Healthcare, Inc. (미국)
- 헨리 샤인 주식회사(미국)
- 유니레버(영국)
- KöR 화이트닝(US)
- 오팔레센스(미국)
- 치과 및 건강(미국) 외
- 슈퍼스마일(미국)
- 화이트워시 연구소(영국)
- 덴츠플라이 시로나(미국)
- 비밍 화이트(미국)
- 다부르(인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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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미백 치약 세그먼트, 더 저렴한 가격으로 선두를 차지할 것
시장은 제품 유형별로 미백 젤과 스트립, 광 기반 치아 미백 장치, 미백 치약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에서 미백 치약 세그먼트는 연구 기간 동안 치아 미백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 주로 전문 미백 트리트먼트와 기타 일반 의약품 미백 옵션에 비해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세그먼트 확장을 강화하기 위한 슈퍼마켓/하이퍼마켓의 편리한 위치
시장은 유통 채널별로 온라인 플랫폼, 약국 매장,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에서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선두를 달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우세는 편리한 위치와 광범위한 접근성으로 인해 대규모 소비자 기반에 쉽게 제공되는 광범위한 제품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지역별로 보면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 북미, 남미, 유럽으로 나뉩니다.
보고서 범위:
연구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진 및 제한 요인을 포괄합니다. 또한, 최고 기업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취한 전략적 조치에 대한 포괄적인 내용을 제공합니다. 보고서의 다른 요소로는 COVID-19 팬데믹 영향, 주요 트렌드, 주요 세그먼트 및 주목할 만한 산업 개발이 있습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미용 치과 서비스의 인기 증가
미용 치과의 인기 증가로 인해 치아 미백과 같은 다양한 시각적 치과 치료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은 종종 이러한 시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지고, 이는 치아 미백 제품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예를 들어, 미국 치과 협회는 2022년에 미국에서 근무한 치과 위생사가 약 214,700명, 치과 보조원이 363,880명이라고 보고했습니다.
그러나 민감성 문제로 인해 소비자들이 미백 제품 사용을 줄이거나 중단하는 경우가 많아, 치아 미백 시장 성장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호의적인 정부 정책에 힘입어 주도
아시아 태평양 치아 미백 제품은 일부 아시아 국가에서 정부의 유리한 규제 및 정책에 힘입어 2023년에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는 치아 미백 산업을 포함한 치과 치료 산업의 확장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인도 정부는 국가의 현재 의료 인프라 내에서 포괄적이고 통합된 구강 건강 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국가 구강 건강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유럽 시장 성장은 다양한 국가의 높은 가처분 소득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치아 미백과 같은 미용 치과 치료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치과 진료소와 병원이 있는 잘 확립된 의료 인프라는 다양한 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시장 성장에 더욱 기여합니다.
경쟁 환경:
상위 플레이어는 자사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에 집중
소셜 미디어 채널과 디지털 채널을 구축함으로써 치과 케어 브랜드는 비용 효율적이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더 광범위한 대상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었고, 장기적인 시장 지속 가능성을 강화했습니다. 선두 주자들은 합작 투자, 파트너십 등과 같은 다양한 전략적 움직임을 강조하여 경쟁에서 앞서 나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회사들이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치아 미백 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0년 9월: P&G의 인기 구강 브랜드인 Crest가 최초의 리브온 치아 미백 트리트먼트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Crest Whitening Emulsions는 즉시 작동하여 5배 더 많은 활성 과산화수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