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가발 시장 규모는 2024년에 27억 3천만 달러에 달했으며, 2032년까지 45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7%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최근 들어, 사람들은 헤어 가발을 사용하면 외모를 개선하고 과도한 탈모 문제를 겪고 있는 사람의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가발을 사용하는 것은 쉽고, 기업들은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맞춤형 및 개인화된 디자인을 내놓고 있습니다. 또한,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지출하면서 패션 제품으로서 가발에 대한 수요가 증폭되고 있습니다.
헤어 위그 시장의 주요 주요 업체:
- Evergreen Products Grouped Limited(홍콩)
- Donna Bella Hair (유타, 미국)
- 루이메이 헤어 프로덕츠 주식회사(중국, 쉬창)
- Aderans Co., Ltd. (일본 신주쿠)
- Shake-n-Go Fashion, Inc. (뉴욕, 미국)
- 허난 레베카 헤어 프로덕츠 유한회사(허창, 중국)
- HairUWear(캔자스, 미국)
- 폴라 영(매사추세츠주, 미국)
- 로드헤어(중국 칭다오)
- Anhui Jinruixiang Hair Product CO.,LTD (안후이,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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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영향
COVID-19 팬데믹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이 진행되는 동안 살롱이 문을 닫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원하는 모습을 얻기 위한 대체 옵션으로 가발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바이러스에 감염된 많은 사람들이 탈모 문제를 겪고 있으며, 이는 제품 수요를 촉진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National Public Radio.Org가 2021년 3월에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에서 입원한 COVID-19 환자의 22%가 6개월 후에 탈모를 경험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로 보면 시장은 인모와 합성모로 나뉩니다.
- 2020년 인간 머리카락 부문은 유형을 기준으로 66.28%의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제품이 놀라울 정도로 자연스럽게 보이고 느껴질 수 있는 능력에 기인합니다.
최종 사용자에 따라 남성과 여성으로 구분됩니다. 유통 채널에 따라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세분화됩니다. 마지막으로 지역에 따라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보고서 범위-
연구 보고서는 모든 기여, 기회, 성장 추세를 고려하여 헤어 가발 산업을 평가하는 데 집중합니다. 각 세그먼트에서 역량을 파악하기 위해 시장에 존재하는 중요한 플레이어의 철저한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또한, 협업 및 인수, 새로운 제품 출시, 합작 투자, 파트너십과 같은 경쟁 환경을 더 잘 이해하도록 고객을 돕습니다.
운전 요인
마네킹 및 모델링 산업에서 가발 사용으로 수요 증가
패션 매장에서 마네킹을 사용하는 추세가 증가함에 따라 헤어 가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Business Insider가 2019년 6월에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Nike의 새로운 마네킹은 플러스 사이즈와 Nike에 대한 검색을 387% 증가시켰고, 영국의 패션 리테일러 Love the Sales에서 마네킹의 타이츠 클릭이 200% 증가했습니다. 또한, 모델들이 원하는 모습을 얻기 위해 모델링 산업에서 합성 머리카락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가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지역별 가발 지출 증가로 북미가 선두를 차지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선두 자리를 유지하고 가장 높은 헤어 위그 시장 점유율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할로윈과 같은 축제 행사에 대한 소비자의 지출 증가로 인해 이 지역에서 제품 수요가 가속화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National Retail Federation에서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미국에서 할로윈 지출은 88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 지역 시장은 2020년에 7억 4천만 달러였습니다.
유럽은 이 지역의 노령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uropea.Eu가 발표한 데이터에 따르면, 2020년 유럽 인구의 5분의 1 이상이 65세 이상으로 평가되었으며, 모발 문제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는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시장 전망을 강화하기 위해 출시 및 협업에 집중하는 주요 플레이어
글로벌 시장에는 전 세계 환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독점적인 장치를 끊임없이 혁신하려는 많은 눈에 띄는 회사들이 있습니다. 이를 위해 그들은 국내 또는 국제적이고 유명한 회사와 협력하여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 파트너십과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두 가지 산업 개발입니다.
- 2021년 6월: Waeve는 연 4회 6가지 스타일의 가발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2020년 10월 – BELLAMI는 대담하고 화려한 가발 출시를 위해 Kristen Hancher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