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조 손톱 시장 규모는 2024년에 15억 2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23억 7천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5.75%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인조 손톱은 파우더, 젤, 아크릴 등과 같은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여 개발됩니다. 또한 강도와 길이를 늘리기 위해 천연 손톱 바닥이나 손톱에 일반적으로 적용됩니다. 기술 혁신으로 인해 가짜 손톱의 내구성, 적용 용이성 및 사실적인 모양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러한 요소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여겨져 시장 추세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20년에는 미용실 폐쇄와 건강에 대한 우려가 급증하면서 사람들이 홈 뷰티 솔루션을 찾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요인 덕분에 시장은 다른 산업과 달리 상당한 방식으로 COVID-19 팬데믹 영향을 견뎌낼 수 있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 인공 손톱 시장, 2025-2032" 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인공 손톱 시장의 최고 회사:
- Ardell Lashes and Beauty(미국)
- 핸드 앤 네일 하모니 US)
- 마멀레이드 코스메틱스(미국)
- 키스 프로덕츠(미국)
- 아니스 코스메틱스(미국)
- 뷰티21코스메틱스 주식회사(미국)
- 나이오 네일스(영국)
- KM 네일 제조사(미국)
- 데싱 디바(미국)
- Sheba Nails Inc. (미국)
- 센보마(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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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할:
다양한 종류의 프레스온네일의 급증하는 가용성으로 세그먼트 성장 촉진
유형 측면에서 시장은 프레스온 네일과 랩 네일로 세분화됩니다. 프레스온 네일 세그먼트는 다양한 색상, 크기 및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이 점점 더 많이 공급됨에 따라 2023년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게다가 개인의 선호도에 맞게 트리밍, 페인팅 및 셰이핑이 용이해 세그먼트 확장이 더욱 확대됩니다.
아크릴 네일에 대한 수요 증가로 지배력이 강화됨
재료와 관련하여 시장은 딥 파우더, 아크릴 네일, 젤 네일 등으로 구분됩니다. 아크릴 세그먼트는 이러한 네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적용이 용이하다는 점에서 시장에서 정점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문 매장은 촉각적 쇼핑 경험의 이점으로 인해 선두 자리를 차지합니다.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전문점, 온라인 소매점, 슈퍼마켓/하이퍼마켓 등으로 구분됩니다. 전문점 부문은 2023년에 가장 큰 인조 손톱 시장 점유율을 기록했는데, 이는 촉각적 쇼핑 경험의 이점 덕분입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판매원으로부터 개인화된 도움을 받고 배송을 기다리지 않고도 즉시 구매하는 동안 제품을 물리적으로 평가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시장은 중동 및 아프리카,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로 분류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경쟁에서 두각을 나타내기 위해 최고 기업이 전개한 경쟁 전략을 언급했습니다. 이 외에도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대한 포괄적인 내용을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지배적인 세그먼트, 주요 산업 개발 및 COVID-19 팬데믹이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자세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운전자와 제지장치:
소비자 지출 증가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영향력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최근 몇 년 동안 소비자의 화장품 및 개인 관리 제품 지출은 가처분 소득 증가와 경제 확장으로 인해 급격한 경사 성장 곡선을 보였습니다. 다양한 사회적 규범,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 증가, 가처분 소득 증가, 셀프 케어에 대한 인식 급증과 같은 많은 요인이 소비자 지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알레르기 반응의 급증과 엄청난 유지 관리 비용이 인조 손톱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은 신규 기업의 브랜드 출시로 주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 인조 손톱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확보했는데, 이는 이 지역 전역의 많은 신규 회사에서 브랜드를 공개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2022년 5월에는 인기 있는 인도 여배우인 소낙시 신하가 새로운 인조 손톱 브랜드인 SOEZI를 출시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새로운 브랜드에서 프레스온 손톱을 제공합니다.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상당히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저명한 기업의 강력한 입지와 소비자 구매력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캐나다 뷰티 및 개인 관리 제품 시장은 인공 손톱 부문에서 기하급수적으로 번창하고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선도 기업들은 자사의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용량 확장에 집중
인조 손톱 시장은 치열한 경쟁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합작 투자, 협업 및 인수는 선도적인 회사가 업계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구현하는 전략입니다. 이러한 회사 중 다수는 또한 입지를 확대하기 위해 생산 능력 확장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4년 3월: 인도 여배우 소낙시 신하와 스리슈티 라아이가 공동으로 설립한 프리미엄 프레스 온 네일 브랜드인 소에지가 인도 푸네에서 오프라인 데뷔를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다양한 네일 팁을 제공하며 제품은 프리미엄 젤 폴리시를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