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 액세서리 시장 규모 는 2024년에 2,220.63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3,678.08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6.51%의 CAGR을 기록할 것입니다.
여행 액세서리는 여행객의 안전과 편의성을 보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 중 다수는 가볍고 컴팩트하며, 야외 활동 중에도 효율적인 짐 관리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맞춤 제작됩니다. 제조업체는 독특한 특징과 기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을 설계하고 개발하여 궁극적으로 사용자의 전반적인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해외 여행객의 증가와 고급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지출은 글로벌 여행 액세서리 시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OVID-19 팬데믹은 특히 2020년 내내 여행 액세서리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글로벌 여행 제한으로 인해 공급망이 중단되어 제품 판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여행 제한이 완화되고 물리적 소매 및 유통 채널이 재개되면서 COVID-19 이후 단계에서 시장이 회복되었습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에서는 "여행용품 시장, 2025~2032"라는 제목의 보고서에 이 정보를 표시합니다.
여행용품 시장의 최고 기업
- Samsonite International SA(홍콩)
- 리모와(독일)
- VF 코퍼레이션(미국)
- 델시(미국)
- 에이스러기지(주) (US)
- Design Go Ltd. (Go Travel) (영국)
- TRAVEL-BLUE.COM(영국)
- MCM 월드와이드(독일)
- 마젤란(미국)
- SINOX COMPANY LTD. (대만)
- United States Luggage Company LLC. (미국)
분할:
전자 여행 가젯의 발전으로 전자 액세서리 부문이 시장을 지배할 것
시장은 유형에 따라 섬유 여행 액세서리, 개인 관리 용품, 전자 액세서리, 여행 가방 및 수하물 액세서리, 기타로 분류됩니다. 전자 액세서리 부문은 2024-2032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선도할 것입니다. 컴퓨터 마우스, 이어버드, 게임 제품 및 기타 관련 품목과 같은 노트북, 스마트폰 및 태블릿 액세서리 개발의 급속한 진전은 예측 기간 동안 세그먼트의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여행 중 소비자 지출 증가로 오프라인 채널 세그먼트가 시장을 지배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글로벌 시장은 온라인 채널과 오프라인 채널로 구분됩니다. 오프라인 채널 세그먼트는 2023년에 가장 큰 여행 액세서리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채널의 상당한 시장 점유율은 여행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시장에 대한 자세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주요 유형, 유통 채널, 주요 시장 참여자와 같은 몇 가지 중요한 영역을 강조했습니다. 또한 최신 시장 동향과 주요 산업 개발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앞서 언급한 요소 외에도 보고서는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된 다른 많은 요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프리미엄 여행 필수품 판매 증가로 시장 성장 가속화
여행 액세서리 제조업체는 다양한 판매 플랫폼에서 다양한 소비자 선호도에 부응하기 위해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기술의 발전과 프리미엄 제품군에 투자하는 여행 소매 공급업체의 증가는 이러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촉진하여 글로벌 여행 액세서리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한 여행 제한으로 인해 많은 매장이 문을 닫아야 했고, 이로 인해 야외 장비 제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감소하여 전 세계적으로 시장 성장이 방해를 받았습니다.
지역 통찰력:
프리미엄 관광 패키지에서 고급 야외 장비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시장이 주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2023년에 1,019.24백만 달러의 가치를 기록하며 시장을 장악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프리미엄 관광 패키지에서 고급 야외 장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한 데 기인할 수 있으며, 이는 일본, 중국,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여행 용품 판매를 촉진할 것입니다.
유럽은 2023년에 두 번째로 큰 지역 시장으로 선정되었는데, 이는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에서 섬유 및 여행 가방 액세서리 수입이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추세는 이들 국가의 제품 소비율을 크게 높였습니다.
경쟁 환경:
시장 개발을 지원하기 위해 프리미엄 가격대에서 포트폴리오 확장에 집중할 주요 업체
이 시장에서 활동하는 선도 기업들은 고객이 구매하고 새로운 고객 기반을 만들도록 장려하기 위해 프리미엄 제품 출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른 회사와 전략적 파트너십과 협업을 구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주목할만한 산업 개발:
2022년 5월: 대표적인 여행용품 회사인 Go Travel은 CDB 그룹과 전략적 유통 파트너십을 맺어 호주와 뉴질랜드의 여행 부문에서 자사 제품의 입지를 확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