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기 비누 시장 규모는 2023년에 22억 9 천만 달러 로 평가되었습니다 . 이 산업은 2030년까지 35억 5 천만 달러 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연구 기간 동안 6.5 % 의 CAGR을 보입니다 .
유기농 비누는 사용자의 정신을 되살리고 신체 감각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아로마 테라피 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고 화학 물질이 없으며 깨끗한 산호초 친화적인 비누는 목욕 및 손 씻기 요구 사항을 위해 소비자에게 선호됩니다. 제조업체가 유기농 제품 생산을 위해 노력하면 시장 확장에 도움이 됩니다.
Fortune Business Insights™는 "유기농 비누 시장, 2024-2030" 이라는 제목의 조사 보고서에서 이 정보를 제공합니다 .
유기농 비누 시장의 최고 회사:
- 판게아 오가닉스(미국)
- 브로너스 매직 소프(미국)
- Natura & Co. Holdings SA(브라질)
- L'OCCITANE INTERNATIONAL SA(프랑스)
- Neal's Yard Remedies (영국)
- 오스미아(미국)
- 트루리스 내추럴 프로덕츠(미국)
- Forest Essentials (인도)
- Chagrin Valley 비누 & 연고 (미국)
- 스티븐슨 그룹(영국)
보고서의 샘플 PDF 받기: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enquiry/request-sample-pdf/organic-soap-market-108859
COVID-19 영향:
팬데믹 속 손 위생 중요성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COVID-19 팬데믹은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친환경 샤워젤과 비건 비누는 COVID-19 팬데믹의 여러 물결 속에서 가정에서 필수적인 일상 제품으로 여겨졌습니다. 또한 가정에서 일상 필수 제품의 대량 구매 추세가 증가하고, 팬데믹 동안 손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비누를 사용하는 빈도가 급증하면서 시장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분할:
비누에 대한 소비자 수요 급증으로 견고한 세그먼트 성장 촉진
형태 면에서 시장은 고체와 액체로 분류됩니다. 고체 세그먼트가 가장 큰 점유율을 확보합니다. 코코아 버터, 에센셜 오일, 시어 버터가 함유된 바 비누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고체 세그먼트 성장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고급 개인 위생 제품 에 대한 주목할 만한 소비자 수요가 전문점 부문 성장을 촉진
유통 채널별로 시장은 전문점,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온라인 채널 등으로 구분됩니다. 전문점 세그먼트는 가장 큰 유기농 비누 시장 점유율을 기록합니다. 전문점에서 고급 개인 위생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눈에 띄는 수요가 세그먼트 성장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지역별로 보면 시장은 중동 및 아프리카,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태평양으로 구분됩니다.
보고서 범위
이 보고서는 주요 기업이 경쟁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선택한 다양한 전략을 포괄합니다. 또한 COVID-19 팬데믹이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지배적인 세그먼트, 최신 트렌드,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방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제약 요인에 대한 심층 분석을 제공합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유기농 제품 에 대한 선호도 전환
유기농 비누 시장 성장은 제품에 대한 선호도의 변화에 의해 주도됩니다. 제품에 대한 수요는 소비자 선호도가 기존의 개인 위생 제품에서 동물성 실험, 방부제 없음, 유기농 제품으로 전환됨에 따라 촉진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 기회에도 불구하고 DIY(Do-It-Yourself) 액상 핸드젤과 바의 사용 급증은 시장 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개인 관리 제품의 상당한 소비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유기농 비누 시장은 2022년에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호주, 일본, 중국 가정에서 개인 관리 및 뷰티 제품을 상당히 많이 소비하면서 이 지역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 시장 확대는 유기농 제품 사용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전환에 기인하며, 이로 인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유기농 비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경쟁 환경:
선도적 기업들은 지리적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용량 확장 전략을 강조합니다.
기업들은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경쟁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에는 합작 투자, 제품 혁신, 합병 및 인수, 협업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업 중 다수는 지리적 입지를 확장하기 위해 용량 확장 전략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2023년 9월: 영국에 본사를 둔 유기농 비누와 목욕 제품을 생산하는 스코틀랜드 하이랜드 제조업체인 The Highland Soap Co.는 Inverlochy Castle 근처에 있는 회사의 현재 창고 시설의 4배인 12,000제곱피트 규모의 새로운 창고 시설을 오픈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회사가 아시아 호텔 산업에 유기농 성분 기반 위생 제품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