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어 케어 시장 규모는 2024년에 1,069억 1,000만 달러로 평가되었습니다. 이 시장은 2032년까지 2,134억 7,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10.4%의 CAGR을 보일 것입니다.
헤어 케어 제품은 여성과 남성이 머리카락의 건강과 청결을 유지하고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헤어 케어 제품에는 세럼, 샴푸, 오일, 컨디셔너 및 머리카락 영양에 사용되는 기타 제품이 포함되며 로션, 액체, 크림 및 젤과 같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이 정보는 Fortune Business Insights™ 에서 " 헤어 케어 시장 , 2025-2030 " 이라는 제목의 연구 보고서에서 제공합니다 .
헤어 케어 시장 보고서에 언급된 주요 업체 목록:
- 로레알 SA(프랑스)
- 코티 주식회사(미국)
- Henkel AG & Co. KGaA(독일)
- 유니레버 PLC(영국)
- 프록터앤갬블 컴퍼니(미국)
- 레블론 주식회사(미국)
- 가오 주식회사(일본)
- Natura & Co. (브라질)
- 존슨앤존슨 서비스 주식회사(미국)
- Aveda Corporation (미국)
정보 출처: https://www.fortunebusinessinsights.com/ko/hair-care-market-102555
COVID-19 영향:
팬데믹 억제로 인한 선적 문제 및 매장 폐쇄, 수요
글로벌 시장은 팬데믹 동안 하락세를 경험했습니다. 이는 제한된 매장 점유율 유지로 인한 매장 폐쇄, 소비자들이 포장재를 만져서 감염되는 것을 조심하는 것, 봉쇄 제한에 기인합니다. 바이러스 확산을 완화하기 위해 운송이 제한되었습니다.
세그먼트:
샴푸 부문, 머리카락 강화 성분으로 시장 지배할 듯
제품 기준으로 시장은 헤어 컬러런트, 샴푸, 컨디셔너, 헤어 오일 등으로 구분됩니다. 샴푸 부문은 미네랄 오일, 비타민, 식물성 추출물 등 다양한 모발 강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되므로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쇼핑 편의성 으로 대형마트/슈퍼마켓이 시장을 선도할 전망
유통 채널을 기준으로 시장은 슈퍼마켓/하이퍼마켓, 전문점, 온라인 매장 등으로 구분됩니다. 하이퍼마켓/슈퍼마켓 부문은 단일 지붕 아래에서 충분한 양의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므로 여러 매장을 둘러볼 필요성이 최소화되어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으로 보면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 연구됩니다.
보고서 범위:
- 시장의 주요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기회와 잠재적 과제.
- 지역 발전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
- 주요 업계 참여자 목록.
- 시장 참여자들이 채택한 주요 전략.
- 제품 출시, 파트너십, 합병 및 인수 등 최신 업계 동향입니다.
운전자 및 제지 장치:
머리카락 관련 문제 증가로 시장 성장 지원
남성 인구는 탈모, 백발, 탈모와 같은 모발 문제를 점차 겪고 있으며, 이는 미용 제품 활용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다가, 젊은 세대보다 모발 문제에 더 취약한 노령 인구는 미용 제품 수요를 급증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민감한 머리카락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세럼, 샴푸, 클렌저 등의 헤어 클렌징 제품을 사용할 때 독성 화학 물질 사용으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경우가 늘고 있어 헤어 케어 시장 성장이 저해되고 있습니다.
지역 통찰력:
유럽, 미용 의식 높은 소비자 수요로 시장 선도
유럽은 2023년부터 2030년까지 글로벌 헤어 케어 시장 점유율에서 가장 높은 자리를 차지하면서 2022년 시장을 지배했습니다. 이는 헤어 그루밍 제품 채택을 주도할 매우 뷰티에 민감한 인구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북미 지역에서는 사람들이 헤어 제품을 포함한 개인 관리에 많은 비용을 지출함에 따라 헤어 케어 회사가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국가들은 지속적인 머리카락 세척으로 이어지는 강렬한 대기 오염을 목격합니다. 게다가, 스파 사업의 번창하는 성장은 이 지역에서 두피 복구 관련 제품을 채택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남미는 도시 인구의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헤어 케어 시장에서 중요한 입지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헤어 케어를 중요시하는 사람들의 수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 환경:
친환경 솔루션과 효과적인 전략으로 기울어지는 시장의 주요 참여자
요즘 시장의 주요 기업들은 효과적인 전략, 마케팅 및 광고 전략을 채택하고, 친환경 포장 솔루션을 통합하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유기농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주요 산업 개발:
- 2022년 4월: 글로벌 뷰티 기업인 웰라 컴퍼니는 빠르게 성장하는 두피 오일 브랜드인 브리오지오를 인수하여 전 세계적으로 친환경 화장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습니다. 브리오지오의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은 비타민, 항산화제, 천연 오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